안녕하십니까? 신영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968년 창업, 출발한 신일해운은 시대적 많은 우여곡절을 극복하며 오늘날 신뢰받는 신영그룹으로 성장, 발전하는 모체가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큰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창의적이고도 의욕적인, 해내려는 노력과 고객을 위한 정직하고 성실한 경영신념에 있었다고 믿습니다.

창업 이래 50수년간에 걸쳐 지속적 성장을 이룩한 신영그룹의 신뢰와 저력, 그리고 남다른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는 전통을 수립, 높은 평판을 이룩하여 왔다고 자부합니다. 오늘날 신영그룹은 해운업 즉, 해운물류업과 컨테이너터미널, 특수화물 내륙운송업을 기반으로 성장해왔으며, 현재 냉동냉장 창고보관, 보세화물 창고보관, 무역, 건물자산관리, 부당산개발사업과 해외투자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영그룹은 새로운 사업에 도전할 때마다 항상 창의적이고도 미래지향적인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 그리고 현존하는 우리 사업과의 연관관계를 기본바탕으로 성장,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신영은 건설과 부동산자산관리의 탁월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모두의 자랑인 초현대식 오피스 타워 신영빌딩을 완공, 임대,관리하며 쾌적한 사무실 공간과 완벽한 IBS Service 시설을 제공,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날 국제화 개방화의 세계는 어느 국가든 혼자만의 기능과 역할만을 가지고는 생존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현재 이 건물에는 세계적 일류기업인 Audi Volkswagen,Volkswagen Financial, WooriBank 및 KB Investment 등이 입주해 있으며 우리들은 입주 회사들이 만족, 선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신영그룹의 성공과 성장 비결은 우리의 불굴의 투지와 선진화된 경영철학에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의 만족과 기쁨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의 책임의식과 근면, 성실을 말합니다.

세계적 선진해운회사인 Evergreen Marine Corporation 및 국제적 금융회사인 Uni-Asia Finance Corporation 과의 50여년에 걸친 돈독한 사업관계 및 인간관계는 이러한 우리의 마음가짐을 입증해 주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근면과 성실을 기반으로 하는 우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의 신뢰속에서 쌓아올린 우리의 명성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선진기술 및 경영기법도입과 관련회사 간의 보다 더 긴밀한 관계증진을 꾸준히 유지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이제 2018년도에 "신영 100년" 두 번째의 반세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금년은 창업 49주년을 넘어 100주년을 향해 힘찬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지속적으로 기술의 연구개발 및 경영 환경의 혁신과 변화를 통해 미래가치창조를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 선조들이 일찍이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이해를 초월한 국가 상호간의 긴밀하고도 협조적인 유대가 더 강화돼 나가리라 믿습니다.

신영그룹은 21세기의 한국을 이끌어가는 선진기업으로써 지속적인 도전을 마다하지 않고 역동적인 도약을 과감히 해나가겠으며 정직성과 성실성을 경영이념으로 우리가 추진하는 모든 분야에서 획기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룩하도록 전력을 투구 의욕적인 기업운영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